본문 바로가기

맛집/고기

수곡가든

오늘의 맛집!! 수곡가든에 대해서 리뷰를 해봅니다

여주맛집으로 인기있는 고깃집 입니다 ㅎㅎ

수곡가든에서는 여러 종류의 고기를 맛볼수 있습니다.

자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수곡가든으로 들어가는 곳!!

넓은 주차장과 야외 곳곳에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로 가면 맛있는 고기를 먹을수 있고 옆에 잘꾸몄기

떄문에 산책도 같이 할수있는 장소 입니다.~

메뉴판도 보고 들어 갈 수 있습니다. 매장규모: 3000평

으로 엄청큰 규모 입니다.

 

 

수곡가든의 내부로^^
맛있는 고기고기^^

수곡가든을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볼수있고 고기가 줄을 서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국산참숯만을 사용 고기 육즙과 각종 영양소를 보존하여 겉과 속이 동시에 익혀서 더욱더 맛있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고기가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화학비료나 첨가제 등을 사용하지 않는 무항생제 투뿔(1++)한우, 

한돈만을 사용해서 질 좋은 고기를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은 최대150석가능 합니다.

(전화문의),주차장은 100대이상가능 합니다.

 

 

수곡가든의 메뉴판ㅎㅎ

다양한 메뉴가 있고 메뉴판에 따라 고기뿐만 아니라 냉면과 후식도 즐길수 있습니다.

고기와 함께 냉면을 같이 먹어도 괜찮고 계란찜이나 누룽지 된장찌개도 같이 먹으면

좋을꺼 같아요ㅎㅎ 또한규모가 큰 참숯불구이전문점으로 바이더폰드 카페도 같이 운영 중이며 
식사하시고 카페 이용시 10%할인도 해줍니다.

 

자리에앉으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고기를 먹기위해 자리에 앉고 고기를 구울수 있는 판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상을 차려 주는 센스!!

개별 룸도 준비되어 있으며 평일은 인원제한없이 사용가능하며 주말이용시 최소6인이상부터 

가능 합니다. 또한 각종모임, 피로연, 돌잔치등 최대 68석까지 룸 이용가능 합니다.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소스와 쌈장 그리고 채소까지!!

이정도면 느끼하지 않게 먹을수 있고 더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전메뉴 포장이가능, 부족한 찬은 셀프바 이용, 밑반찬도 다 직접 만들고 있습니다

 

 

수곡가든의 카페 ㅎㅎ

고기를 먹었으니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러 카페로 갈 수 있습니다.

카페에는 귀여운 인형들도 있으니 가시죠~

 

귀여운 인형들 ㅎㅎ
맛있는 쿠키ㅎㅎ

카페에는 달달한 쿠키를먹을수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아이스크림 까지 먹을수 있는 아주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사장님이 도자기 사업도 하고계시고
도자기 인테리어로 된 가게 전경이 인상적인 각종 도자기도 구경할 수 있고 싸게 구입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휴무일) : 영업시간(휴무일) : 11시~21시30분, 라스트오더: 9시30분 [휴무일: 연중무휴(명절당일휴무)]

주소(오프라인) : 경기도 여주시 향교2길37

전화번호 : 031-882-5558

 

 

 

 

 

 

 

 

 

 

 

 

 

 

 

 

 

 

 

 

 

 

 

 

 

 

 

 

 

 

 

http://naver.me/FdQJYKvA

'맛집 > 고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갈비찜한날  (16) 2020.03.17
의왕청계장수촌  (10) 2020.03.16
대담식당  (15) 2020.03.14
야끼니꾸야  (14) 2020.03.13
암소한우공원  (0) 2020.03.13